임시휴대폰번호망 - 휴대폰SMS수신망

한국전화번호
한국 가상번호 문자인증 사이트 추천 사이트 B

간혹 나를 숨기고 특정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할 때나 다수의 계정이 필요할 때 휴대폰 번호로 인증받을 수 있는 게 한정적일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게 가상번호가 아닐까 합니다.

예전에는 카카오톡 계정 무한 생성을 목적으로 해외 가상번호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기도 했고 앱을 이용해 네이버나 다음 구글 카카오톡 등 가입을 했었습니다.

물론, 일부 가입이 가능한 방법이 있지만 이 글에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이 글은 한국 가상번호를 제공하는 사이트 주소만을 공유해 드릴 목적의 글입니다

한국 가상번호 문자인증 사이트 추천 사이트 Best 7

사이트명 주소
Receive SMS Online 사이트 바로가기
online-sms.org 사이트 바로가기
Receive-Sms-Free.cc 사이트 바로가기
sms-online.cc 사이트 바로가기
sms24.me 사이트 바로가기
SMSOnline 사이트 바로가기
ReceiveSMS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 가상번호 문자인증 사이트 추천 사이트 스타일

위 사이트들은 대부분 무료로 서비스 제공 방식은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82라는 숫자와 함께 전화번호가 보이며 해당 번호로 문자 인증 요청을 하시면 웹사이트 화면에서 새로고침이 자동으로 되거나 수동으로 새로고침하시면 인증 문자가 보입니다.

해당 한국 가상번호 문자 인증 사이트는 모든 사이트가 100% 다 인증된다는 보장은 할 수 없으며 일부 해당 번호가 차단되었거나 이미 타인이 인증받은 경우 인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만의 가상번호를 가지려면?

기본적으로 한국 가상번호뿐만 아니라 각국의 가상번호로 가입하려면 유료로 가입하시는 것이 문자 인증 성공이 더 높으며 특히 네이버는 특정 국가에서 생성되는 계정은 대량 생성으로 제한 당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남들이 쉬쉬하면서 사용 중인 전 세계 가상번호 문자 인증 사이트는 대부분 유료로 해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 결제 등으로 충전해 차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번호는 문제가 없지만 생성하는 아이피에 따라 대량 생성 의심으로 정지가 빈번한데 이는 다른 대량 생성 업체들이 vpn 을 제공하는 앱 등을 이용하거나 다양한 vpn을 이용해 대량으로 계정을 만들다 보니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카카오톡은 요즘 인증번호를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때문에 텍스트 나우 라는 앱이나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간혹 막혔다가 다시 우회되고 반복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게 많지만 대량 생성 업자들이 대부분 다 써먹고 빠지는 경우가 많아 당장은 만들어져도 시간이 조금 흐르고 보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가 잦습니다.


              
© 2022 전화번호 사이트맵 통계 OnceS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