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휴대폰번호망 - 휴대폰SMS수신망

남아프리카 공화국전화번호
카톡 부계정 만들기 2022 – 투넘버 없이 막힌 가

원래 카카오톡은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 이용으로 부계정 만들기가 굉장히 쉬웠습니다. 번호만 입력하고 코드를 받아서 붙여 넣기만 하면 계정이 하나 뚝딱 생성됐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카톡 부계를 만들려고 해보니, 가상번호나 Talkatone 방식이 전부 다 막혔더군요. 아무래도 카카오톡 측에서 이런식의 가상번호를 이용한 부계정 생성이 많아서 막은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인증방식 어떻게 바뀌었나?
우선 어떻게 카카오톡 인증 방법이 바뀌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상번호로 인증을 하려고 번호를 입력하면 다음의 사진과 같이 문자를 발송해서 인증코드를 받으라고 뜨게 됩니다.
 
바뀐 카톡 부계 만드는 방법
가상번호 사이트를 이용하는 부계방식이 원천 차단된 것이죠.
 
투넘버를 이용해야 하나?
이렇게 가상번호만으로 인증하는 것이 막히니 많은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서는 투넘버 서비스를 가입하여 약 3500원 정도의 돈을 내고 카톡 부계를 만들라고 하는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몇천원씩 비용을 들이고 가입 등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간단히 부계를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그것도 한번만 알고 계시면 무한으로 부계정 생성이 가능해집니다.
 
새로운 방법으로 부계 생성 비용은?
기존의 가상번호로 인증하는 방식과 비용은 동일합니다. 무료 해외 가상번호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면 공짜로도 만드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유료 해외 가상번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빠르고 편합니다.
 
즉, 새로운 방식은 저렴하게는 무료에서 단 몇백원정도로 편리하고 빠르게 카톡 부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투넘버 가입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10배는 비싼 방법입니다.
 
휴대폰 하나로 부계 무한 생성하는법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새로 바뀐 카카오톡 인증방식을 우회해, 부계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가상번호 인증사이트 (유료를 추천)
내 휴대폰
순서
카카오톡 본계정의 번호를 가상번호로 바꿔주기 (본계는 그대로 유지하고자 한다면)
내 휴대폰 번호로 새로운 카카오톡 부계정 생성 (코드가 기존과 같이 바로 날라옴)
카카오톡 부계정의 번호를 가상번호로 바꾸기 (부계정 생성 완료)
내 휴대폰 번호로 또다른 카톡 부계 생성
무한반복
자세한 설명
위 순서에서 혹시라도 이해가 잘 안되실까봐 자세히 다시 한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리는 단순합니다.
 
내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받고, 계정을 만들면 24시간이 지난 후 (카톡측에서 24시간 이내에는 카카오톡 계정 번호 변경을 막아놨습니다) 번호를 가상번호로 바꿔주는 것입니다. 이때 가상번호 인증이 한번 필요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만약 내 본 카카오톡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시고자 하신다면 일단 본계의 내 번호를 바꿔줘야 합니다. 사용중인 번호로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 이때도 필요한게 가상번호 인증 사이트입니다.
 
 
내 번호를 일단 가상번호로 변경해놓고, 내 휴대폰으로 부계 생성. 그리고 부계 생성 후 24시간 지나고 부계 번호를 또 가상번호로 변경. 그럼 내 휴대폰 번호는 사용하지 않는 번호가 되죠? 그럼 이 번호로 또 다른 부계를 생성 하셔도 좋고 아니면 본 계정 번호로 되돌리시면 됩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변경된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최신버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헷갈릴 수도 있지만 한번만 해보시면 단순하고 아주 쉽습니다.
 
그럼 이제 투넘버 가입하지마시고 간편하게 카톡 부계 무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가상번호로 생성된 카톡 부계 이용자 보호 조치 푸는법은 이쪽 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2 전화번호 사이트맵 통계 OnceSMS.com